■Jeep 전용 분당 전시장 OPEN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28
지난 11월에 확장 이전한 분당 전시장은 17번째 Jeep 전용 전시장이다, 약 273평의 3층 단독 건물로 넓은 공간감을 제공하는 분당 Jeep 전시장은, 세심한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터치식 스펙 보드를 통해 차량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컨설팅 존(Consulting Zone)’에서는 1:1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Jeep의 대표 차량 모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어로 카 존 (Hero Car Zone)을 비롯하여 차량의 컬러와 디자인을 원하는 옵션으로 적용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피팅 라운지(Fitting Lounge)’, 편리한 차량 출고를 위한 ‘딜리버리 존(Delivery Zone)’까지 고객을 위한 서비스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분당 Jeep 전시장은 경기도 내 수입차 등록률과 판매량이 높은 지역에 위치해 있어, 향후 지역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더욱 차별화된 눈높이 서비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Jeep Cherokee 트레일호크, 1월 출시
Jeep의 중형 SUV, Cherokee 라인업에 트레일호크 트림을 추가되어 2020년 1월부터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다. 트레일호크는 이미 Jeep의 각 세그먼트에 포진되어 있는 버전으로, 군용차 평가 기관에서 부여하는 트레일 레이티드(Trail Rated) 인증을 받은 배지가 부착되어 있다.
극한의 코스를 모두 통과한 Cherokee 트레일호크는 3.2L 펜타스타 V6 엔진을 채용, 9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해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셀렉 터레인(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극강의 주행을 자랑한다. 또 트레일호크 후드 데칼과 측면의 트레일 레이티드 배지, 후면의 트레일호크 배지가 디자인에 매력을 더한다. 최고의 오프로드 성능을 원하는 고객들을 만족시켜줄 Cherokee 트레일호크는 전국 Jeep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Jeep x SONY
오프로드 차량 촬영 세미나 진행
지난 12월 14일, Jeep는 소니코리아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오프로드 차량 촬영 세미나를 열어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독보적인 Jeep만의 터프한 주행과 우수한 성능의 SONY 카메라와의 콜라보로, Jeep 특유의 디자인과 속도감을 담는 차량 사진 촬영 노하우를 배운 후 현장에서 Jeep와 함께 실전까지 치르는 형태로 이뤄졌다.
전문 사진작가 김주원과 레이싱 모델 오아희가 참여했고, 진흙밭을 무한 질주하는 Jeep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는 등 그 열기가 대단했다. 촬영 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Jeep 드라이빙의 기회까지 제공, Jeep의 4륜 구동 파워를 실감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