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로고

Window of a Jeep [RAIN]



​-
Jeep 브랜드 홍보 대사
비(RAIN)  ]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 실시

-

 

모든 SUV의 시작, Jeep
공식 브랜드 홍보 대사 비
RAIN와 함께
윈도우 오브 지프(Window of a Jeep)’
캠페인을 실시한다.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은
‘Jeep가 보는 세상세상이 보는 Jeep’
의미하며
,

Jeep
를 대표하는 키워드
모험·자유·열정·진정성을 통해
세상 여러 곳을 마주하고 모험을 펼쳐 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비 RAIN | Jeep 공식 홍보 대사


Jeep가 드넓은 세상, 광활한 자연을 운전자와 이어주는 매개체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당신만의 이야기를 써 내려가고 싶다면 Jeep와 모험을 시작하라’는 광고 문구를 통해, Jeep와 함께 할 때 비로소 남다르고 독창적인 스토리를 펼칠 수 있다는 Jeep 브랜드의 자신감과 지향점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국내 캠페인 영상은 미국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버전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메인 모델인 비(RAIN)가 등장하고, 한국 고유의 랜드마크와 자연 경관이 더해져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이다. 직접 내레이션에 참여한 비(RAIN)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통해 영상에 생동감과 진정성이 더해졌다.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은 Jeep의 라인업 중 모험(Adventure)과 재미(Fun)를 담당하는 Gladiator · Wrangler · Renegade 모델과 함께 TV 광고, 소셜 포스팅, 시승 및 전시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Jeep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Jeep 브랜드 홍보 대사인 비(RAIN)는 중형 픽업 All New Gladiator와 함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선보일 것이다.

이번 홍보 대사 발탁은 비(RAIN)의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멈추지 않는 열정과 끈기로 월드 스타의 자리까지 오른 모험 정신, 파워풀한 퍼포먼스,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멀티 엔터테이너로서의 이미지가 모험 그 이상을 견인해 줄 다재다능한 All New Gladiator와 닮았다는 점에서 결정되었다.​



특히 비(RAIN)는 Jeep Wrangler 오너이자 오랜 팬으로서 이번 홍보 대사 발탁에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렇게 Jeep 브랜드 홍보 대사로서 광고와 함께 All New Gladiator의 역사적인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비(RAIN)는 Jeep 강서 전시장에서 드디어 자신의 차를 만났다. 

세일즈 컨설턴트로부터 상세한 설명을 들으며 구석구석 차를 살펴보았고 뮤지션답게 뒷좌석에 숨겨진 보물,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를 받아들고 음악을 틀어보며 기대 이상의 음질에 감탄하기도 했다. 

픽업트럭으로서 가장 많은 역할을 담당할 트럭 베드부터 운전석과 실내까지 자세히 살펴본 그는, 원래 Wrangler의 오너로서 훨씬 좋아진 퀄리티에 연신 만족감을 나타냈다.​



전시장 주위로 직접 시승도 하며 주행 성능과 한층 개선된 승차감을 즐겼고, 터프한 외모로 도심 속에서도 금세 시선을 빼앗는 All New Gladiator만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특별한 만남은 네이버 TV ‘LET IT 비’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이제 비(RAIN)가 자신의 All New Gladiator와 함께 앞으로 어떤 액티비티한 라이프를 펼쳐 나갈지 기대해 보자.